호주 심카드 프리페이드

13,017 views  / source. TcWorld

AussieVIEW

호주여행시 로밍요금은 부담스럽고 무료 와이파이를 찾으려니 답답할 때 호주 현지에서 심카드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또는, 호주에 사시는 분들도 플랜이 아닌 프리패이드 (Prepaid) 요금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아래의 통신사 별 간단 정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.

* 프리패이드 (Prepaid) 란 ? - 선불방식의 요금제로 금액을 미리 충전하여 기한내에 사용하는 방식.

 

 [ 호주 : 텔스트라 vs 옵터스 vs 어메이심 $30 충전금액으로 비교 :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로 해당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. ]

AussieVIEW

 

AussieVIEW

 

AussieVIEW

 

AussieVIEW

* Vodafone 은 요금에 따라 인터네셔널 콜 (국제전화) 이 포함되어 있으니 국제전화를 사용하시려면 보다폰이 좋을 듯 합니다.

(336 PITT STREET SYDNEY 에 가시면 한국인 직원이 항상 있습니다.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* 뉴질랜드 심카드

AussieVIEW

 

[ 사 용 방 법 ]

1. 구매 후 폰에 장착하고 액티베이트 (activate) 시키면

(대부분의 매장에서 해주지만, 온라인이나 전화로 직접 할 수 있습니다.)

2. 새로운 호주 전화번호가 생깁니다.

3. 이 번호를 가지고 호주내에서 통화 및 데이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

(대부분 $30 충전시 최대 사용기한은 28일 입니다. 그전에 다 쓰면 금액이 소진되고, 남아도 이월되진 않습니다. 다 소진되어도 기간내에 받는 것은 됩니다.)